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보도자료
행사일정
자유게시판
소식지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옥천지역자활센터 불용품(공용차량 및 비품) 매각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옥천지역자활센터 작성일21-03-05 13:13 조회3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불용품(공용차량, 비품) 매각 입찰 공고


옥천지역자활센터의 노후차량 및 비품에 대하여 관련규정에 의거하여 매각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매입을 희망하시는 기관 및 개인은 필요한 서류 등을 구비하여 응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공용차량 및 비품

 

2.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

 

3. 입찰서의 제출

.제출기간: 2021.3.8.()~2021.3.19.() 18:00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1

신분증(개인의 경우) 1

.제 출 처 : 옥천지역자활센터

- 직접제출 : 충북 옥천군 옥천읍 중앙로 126,다목적회관 3

- 이메일제출 : okzh8212@hanmail.net

 

4. 개찰방법

.개찰일시 : 2021.3.22.() 11:00

.개찰장소 : 옥천지역자활센터 사무실

 

5. 낙찰자의 결정방법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무작위 추첨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현품공람

.장소 : 옥천지역자활센터

.기간 : 입찰기간 내

.현품설명회 : 품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입찰서 제출 전 매각물품에 대하여 반드시 현품공람을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현품 을 확인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할 경우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7. 계약 및 매각대금 납부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대금을 납부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물품은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 인수하여야 합니다.

.매각대금납부는 본 센터 지정계좌로 전액입금 후 계약물품을 인수 및 반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 전에 물품에 대한 성능, 상태 등을 반드시 직접 확인 하신 후 입찰하여야 하며, 낙찰 또는 계약 체결 이후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물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물품 권리이전 및 인수를 위해 소요되는 제반비용은 매입자가 부담하 여야 합니다.

.입찰서는 품명별로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타 불용품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옥천지역자활센터 신지연(043-731-1549)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 3. 5.

 

옥천지역자활센터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무
옥천지역자활센터안내
충청북도 옥천군 삼금로 4길 6,
옥천통합복지센터 403호
TEL. 043-731-1549, 1559
FAX. 043-731-1547
EMAIL. okzh8212@hanmail.net
지역자활센터
단양센터 / 제천센터 / 충주센터 / 음성센터
괴산센터 / 증평센터 / 진천센터 / 청원센터
청주센터 / 보은센터 / 옥천센터 / 영동센터
소통공간
SNS. 준비중입니다.
Copyright ⓒ 2015옥천지역자활센터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