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신문-영동지역자활센터, 고객관리 전문가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동지역자활센터 작성일2023/06/21 조회47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www.ydnews.co.kr/ 7회 연결
본문
3개 사업단 참가, 불만고객 응대요령 등 배워 |
영동지역자활센터는 13일, 보은지역자활센터에서 직무개발 강의를 수강했다.
이날 교육은 고객관리 전문가 양성과정으로 보은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들과 함께했다. 영동자활센터는 국수사업단, 엄빠분식사업단, 키우리사업단이 참가했다. 교육 내용은 접수 및 안내, 서비스마인드, 불만 고객 응대요령, 호감을 주는 이미지메이킹 등 서비스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사업단들의 직무역량을 높이는 강의가 진행됐다.
영동지역자활센터는 이번 교육을 통해 자활근로자의 고객 관리를 원활하게 하고, 이미지메이킹으로 호감도를 높이며, 불만 고객을 친절과 만족스러운 응대로 어려움을 해소해 사업단 매출 상승의 효과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처:영동신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