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teway과정 전담관리자 채용
1. 모집정보
- 모집기간 : 2020. 1. 10.(금) ~ 1. 24.(금) / 15일간
- 모집인원 : 1명
2.자활근로 Gateway과정 전담관리자 계약직 인력 1명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내용 : Gateway 전담관리자는 Gateway를 비롯하여 사업단 배치 이후에도 참여자 상담,교육지원, 근로의욕고취,
각 종 서비스 연계등 사례관리 업무를 수행
- 경력 : 경력직
- 자격 : 사회복지사 2급이상
- 필수 : 운전면허증 (운전가능자)
3. 제출서류 (첨부파일 요망)
- 이력서(자유양식) *이력서 작성 시 생년월일만 기재
- 자기소개서(자유양식)
- 경력증명서
□ 지침 근거 : 『(2019. 9) 자활사업 활성화를 위한 지침 개정 중 Gateway 과정 2 과정 지원체계』
- 자활사업, 사회복지시설, 사회적경제조직 등에 3년 이상 종사한 자 중 사회복지자격증 소지자
□ 급여
-2,500,000원( *기업부담 4대보험료, 퇴직연금 포함 금액임.)
□ 채용기간 : 2020년 2월 1일 ~ 2020년 8월 31일 (자활사업지침에 의거 연장될수 있음)
[이 게시물은 충북광역자활센터님에 의해 2023-06-14 17:46:07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